Q & A

뒤로가기
제목

문의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8-12-31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하모니 침대 진열된상품 구입해서 받았는데요~
진열상품이라 까인곳이 몇군데있어 바를수있는 페인트 배송기사님편에 조금 보내주신하고 하셨는데 기사님이 깜박하시고 그냥 오셨0ㅓ요
이번주안에 받을수있도록 부탁좀드릴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