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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작성자 컴프프로(ip:)

작성일 2017-01-05 16:58:00

조회 2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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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


컴프프로의 A/S는 전화 또는 게시물 작성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 구매자분성함, 구매처, 구매일자, 제품, 증상을 말씀해주세요.


<컴프프로 A/S규정>


컴프프로 책상 : 높낮이 및 각도조절 부분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S,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 

                      가스리프트 부품에 관해서는 고객과실이 아닌 경우 10년 무상 보장.

                      기타 부분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S,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

                      그외 컴프프로 책상을 사용하는 기간 동안은 1년 이상 유상 A/S 처리 됩니다.

 

컴프프로 의자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S,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

                      그외 컴프프로 의자를 사용하는 기간 동안은 1년 이상 유상 A/S 처리 됩니다.

                      의자 바퀴에 묻은 이물질로 인한 바닥 스크래치 발생시 A/S 처리 되지 않습니다.

 

컴프프로 스텐드 : 4년 품질 보장 해드립니다. 구입한지 4년이내에 한하여 LED의 결함이 있는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단, 아답터의 문제 또는 연결부위의 문제인 경우 그 부분만 교체해드립니다.

                        

컴프프로 가구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S,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

                      단, 생활스크래치 및 원목의 특성으로 인해 발생된 크랙 및 밴딩 등에 대해서는 A/S가 되지 않습니다.

 

컴프트리 오르골 : 제품 구매시 상태를 확인시켜 드립니다. 구매 하신 후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하며 디자인의 특성상 A/S가 되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할 경우 제품 상태를 확인한 후 꼼꼼하게 포장하여 출고됩니다.)

 

기타브랜드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S,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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